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속풀이쇼 동치미 328회 다시보기

방 송 제 목 : 속풀이쇼 동치미 328회

방 송 정 보 : MBN 토요일 예능

방 송 시 간 : 토 오후 11시에 방송

 

 

☞ 속풀이쇼 동치미 328회 다시보기☜

우리 언제 이렇게 나이 먹었지?
영원할 것만 같았던 청춘! 어느 순간 느껴지는 내 몸의 노화에 눈물 난다!

-남편 때문에 늙었다는 아내 VS 당신이 관리를 못 해서 늙은 거라는 남편 양희은! 나이가 들다 보니 내 팔이 너무 짧게만 느껴진다? "이제 돋보기안경이 없으면 팔을 쭉 뻗어야 글씨가 보여요" 이성미! 오십견의 고통과 함께 우울증이 찾아왔다?! "팔 하나도 내 마음대로 움직이지 못하는 바보가 된 것 같았어요" 이무송! 돋보기안경을 감추던 아내 노사연을 위해 한 행동은?! "부끄러워하지 말라고 돋보기안경 20개를 사서 집안에 뿌려놨어요"

동치미 가족들의 전성기 사진 大 공개! <나의 전성기 시절>

-점점 장모님의 싫은 점을 닮아가는 아내 VS 점점 시아버지의 싫은 점을 닮아가는 남편 성진우! 나이 들수록 아내에게서 장모님의 향기(?)가 느껴진다?! "아내가 장모님처럼 본인 할 말만 하고 전화를 끊어버려요" 박준형! 아내 김지혜에게 이어진 장인어른의 만능 재주꾼 DNA?! "직접 목재를 썰고 망치질에 대패질까지 해서 가구를 만들어요" 임예진! 과잉보호하던 엄마의 행동을 딸에게 똑같이 하고 있다?! "딸을 위치 추적하다가 걸려서 한 소리 들었어요"

-나이 들수록 가족 눈치만 보는 늙은 아버지 VS 나이 들수록 까다로워지는 늙은 어머니 양희경! 일본 여행 중 90세 어머니를 잃을 뻔했다?! "심부전증으로 쓰러지셔서 스케줄을 모두 취소하고 병원을 지켰어요" 성진우! 잘해주는 아버지 때문에 서글퍼진 사연은?! "가부장적이던 아버지가 저에게 밥을 차려주시는데 오히려 안쓰러웠어요"

2월 23일 토요일 밤 속 시원히 밝혀집니다~....

 

 

속풀이쇼 동치미 주요등장인물

 
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