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속풀이쇼 동치미 321회 다시보기

방 송 제 목 : 속풀이쇼 동치미 321회

방 송 정 보 : MBN 토요일 예능

방 송 시 간 : 토 오후 11시에 방송

 

 

☞ 속풀이쇼 동치미 321회 다시보기☜

내가 그렇게 만만해?
희망차게 시작된 2019년! 기해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단장한 <동치미>가 떴다!


-남편을 만만하게 보는 아내 vs 아내를 만만하게 보는 남편

 여에스더! 남편 홍혜걸은 갱년기 아내보다 본인이 더 소중한 남자였다?! "저 때문에 너무 불행하다며 운명인 걸 어떻게 하겠냐고 해서 황당했어요"

민지영! 결혼 전 듬직했던 남편의 모습은 연기였다?! "남편이 하도 안 치워서 제가 청소하면 힘들게 왜 청소하냐고 해요"

이무송! 깻잎 한 장 때문에 마담들에게 공공의 적이 된 사연은?! "여자 후배가 깻잎을 잘 떼어갈 수 있게 잡아줬다가 혼났어요"


-시댁이 만만해 보이냐는 시어머니 vs 시댁에서 만만해 보이는 게 억울하다는 며느리

 민지영! 결혼 후 장손 집안의 일꾼 같은 며느리가 되었다?! "시어머니를 도와 시댁의 명절과 제사 등 대소사를 책임졌어요"

김영옥! 젊은 시절, 시아버지와는 감히 겸상도 할 수 없었다?! "시댁에서 밥을 잘 못 먹어서 길에서 고구마와 번데기를 먹고 들어갔어요"

박순천! 딱 한 번 시어머니에게 반항했다가 평생 후회하고 있다?! "아픈 시이모님을 모시고 살자고 하며 모질게 말한 게 너무 죄송해요"


▶ 동치미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새 코너! <동치미 GO! STOP! 당신의 선택은?>


-나를 만만하게 보는 사람은 무시해야 한다 vs 나를 만만하게 보는 사람과 싸워야 한다

 배우 박순천! 배우를 만만히 보는 감독에게 맞선 신인 여배우의 패기?! "담배 심부름시키길래 아버지도 그런 심부름 안 시킨다고 말씀드렸어요"

이무송! 면전에서 육두문자를 퍼붓던 선배와 라디오에서 만났다?! "저는 오히려 발 벗고 나서서 그 선배의 신곡을 홍보해줬어요"

금보라! 여배우가 가장 무시당한다고 느끼는 순간은?! "근거 없는 스캔들이 터지면 마음의 상처가 지워지지 않아요"


1월 5일 토요일 밤 속 시원히 밝혀집니다~....

 

 

속풀이쇼 동치미 주요등장인물

반응형
댓글